커리어 에세이

[커리어노트] 지금 당장 잠재고객에게 줄 가치의 샘플과 증거를 만들자

2sim 2021. 5. 6. 08:40
728x90

 

전문가에게 경력이 전부가 아닌 이유 — 업플라이 #Upfly

단군이래 돈 벌기 가장 쉽다는 요즘, 가장 쉽고 싸게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, 우리의 ‘머리’를 쓸 수 있는 서비스 & 디지털 제품 관련 사업일 거예요. 저 역시 투자금 없이 시작할 수 있는

www.upfly.me


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은데 내 '경력'이 부족해서 두려움에 움츠러들었다면, 자격증 따고 유명한 회사에 들어가 목매기 보다는, 실질적으로 내가 함께하고 싶은 잠재 고객들에게 줄 수 있는 가치의 샘플과 증거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. - 업플라이, 유연실






나의 생각 :

내가 함께하고 싶은 잠재 고객은 누가 있을까?
고객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나에게 대가를 주는 사람- 이라는 의미만 강하게
다가왔었는데 연실님이 쓰신 <함께하고 싶은>이라는 수식어에 뒤통수를 맞은 느낌이다.

기업을 유지시키는 것도 고객이지만 변화시키는 것도 고객이다. 창업가에게는 더 심하겠지. 어떤 고객을 만나느냐에 따라 나도 더 성장할 수도 어떤 방향으로 더 멀리 가볼 수도 있을 거다.


나의 잠재 고객은 누구일까?
온라인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공유하고 싶은 사람
이라는 수단을 통해 일상과 자신을 더 잘 들여다보고 싶은 사람
매일 자기 수련, 자기 단련, 훈련으로 어제보다 아주 조금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 사람
내가 줄 수 있는 가치의 샘플과 증거를 앞으로 어떻게 쌓을 것인가?
글을 쓰거나 기록할 때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든다.
일상을 더 열심히 살고 싶게 하는 긍정적인 내용의 포스팅을 작성한다.
나부터 열심히 하루를 살아내는 모습을 기록한다.




❤ 공감과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!